마사지팁

  •  자신의 몸에 맞는 마사지 종류 선택하기
    많은 마사지 종류중에서 본인의 신체 특성에 맞게 마사지를 선택하시면
    더 만족스럽답니다.

    근육이 부드럽고 마른 사람은 스포츠마사지, 타이 마사지 보다는 아로마 마사지나 오일 마사지가 낫습니다.
    만약 결정하기 어려우시다면 마사지 받기 전 본인의 몸 상태를 이야기 한 후
    마사지 종류를 추천 받으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편안한 장소를 선택한다.
 마사지 전문 테이블은 얼굴을 잡아주는 구멍이 있어 편안하게 엎드려 누워 척추를 바르게 편 상태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등 마사지를 위한 최선의 환경을 제공한다. 하지만 마사지 전문 테이블이나 베드가 없다면, 대안이 몇 가지 있으니 아래를 참고한다.

  • 마사지 전문 테이블이 없는 경우에는 바닥, 소파, 침대, 혹은 식탁 등 마사지 받는 사람을 충분히 견고하고 튼튼하게 받쳐줄 수 있는 가구를 이용하도록 한다. 물론 마사지 전문 테이블 보다는 비교적 불편한 점이나 단점이 있을 수 있다. 대게는 마사지를 받는 사람이 충분히 편안하게 누워있을 수 없다는 점이나 마사지를 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불편한 높이 등이 문제가 될 수 있다.
  • 침대가 가장 최선의 옵션이라면, 침대에서 마사지를 하는 것이 부적절하지 않은지 고려한다. 마사지를 받는 사람과의 관계를 고려하여 미리 침대에서 마사지를 하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지 물어보도록 한다.



    부드러운 매트를 깐다. 마사지 테이블이 없는 경우, 그리고 비교적 딱딱한 곳에서 마사지를 해야하는 경우라면 부드러운 매트를 깔아보자. 최소 5cm의 두께 감이 있는 것을 골라 마사지를 받는 사람이 편안하게 누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한다.



    테이블이나 매트 위로 시트를 깐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옷을 벋고 누워있게 되기 때문에, 깨끗한 시트를 테이블이나 매트 위로 깔아 좀 더 편안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이 시트가 마사지 오일 등을 흡수해 주는 역할도 한다.

후회없는 관리사들로 저렴하고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문의를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20대만 있는 업소 | 모든 (한국인)관리사 사이즈 T.O.P
재방문, 단골손님 No.1
24시간 항시 미녀관리사 대기중♡

부산출장마사지